본문 바로가기
육아제품.

김가루 1KG 업소용 가격 이거 너무 오른거 같은데..? 금가루야?

by sijin father 2024. 3. 27.

안녕하세요. 시진파더입니다.

오늘 소개는 김가루에 대하여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쿠팡을 거의 99%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진이를 위해 주먹밥이나 해주려고 김가루를 검색해보니 이게 가격이.. 뭔가 높습니다?

물론 물가가 오르고, 뭐 하긴 하지만.. 김가루는 우리엄마 이거만 사는데 이게..?

그래서 구매내역보니까 분명 3개월전에 15900원이였는데..ㅠㅠ

근데 재밌는게 다른 거 찾아보니 이거보다 더 비싸요? ㅋㅋㅋ

왜케 비싸지 했네요 아무튼 궁금해서 이것 저것 찾아본 걸 적어봅니다.

우리엄마요리비법 김가루

 

바다모아 우리엄마 요리비법 김가루 업소용, 1k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목차

    우리엄마요리비법김가루 사진_
    시진이가 좋아하는 주먹밥 만들때 쓰는 김가루

    바다모아 우리엄마김가루

    저는 김가루는 여기 바다모아 우리엄마김가루 1KG만 삽니다.

    뭐 포장지가 노란색이라 이뻐서 그런건 아니고 여기께 솔직히 맛은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김가루는 이상하게 항상 기름이 좀 있는데 여기는 그래도 그 기름냄새? 쩐내? 이런게 나질 않아서요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는 김가루 입니다.

    김가루 가격이 폭등한 이유

    이게 찾아보다 뉴스를 보니까 개인적으로 이거 더 오르겠는데요 한봉 더 사놓을까..? 하고 있네요ㅠ

    김이 기후변화 때문에 생산이 어렵고 생산량도 적고

    해양수산부? 여기서 얘기하는거는 김이 세계적으로 열풍이라 해외수출량이 증가하여 그렇다고 하네요.

    뭐 결론은 김은 없고, 찾는 사람은 많고 뭐 이거 인거 같네요ㅠ

    제가 찾아본 뉴스
     

    김값·쌀값·야채값 올라, 오이값까지 미쳤는데.. “3,000원 김밥, 쉬울 리가”

    국내 김 생산량이 늘었지만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김 가격이 올랐습니다. 해외에서 ‘K 푸드’가 큰 인기를 끄는 등 세계적으로 김 수요가 급증하면서 김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때문인

    www.jibs.co.kr

     

     찾아본 뉴스 2
     

    金값 된 김값…분식집서 김밥 사라질판

    #서울 강서구에서 분식집을 운영하는 A 씨는 메뉴에서 김밥을 제외하는 것을 심각하게 고민 중이다. 최근 들어 김 가격이 천정부...

    www.sedaily.com

     

     

    뉴스 보시면 아마 저처럼 김가루 이거 더 올라갈 꺼 같은데..라는 생각이 드실꺼에요ㅠ